본문으로 바로가기

엘파마 벤토르구입!

category 리뷰/제품 2017. 7. 25. 12:25
반응형

엊그제 아버지 자전거는 하나 장만해드렸는데
어머니것도 하나 장만하려는차에 이벤트중인 요녀석을 발견했네요
바로 엘파마 벤토르!
Elfama Ventor!


요로코롬 완제품포장해서 안전하게왔네요
와일드스포츠 라는 곳에서 구입했는데
제가구매는해드렸으나 수령은 부모님이하셔서 걱정했는데
핸들만 조이면 바로탑승가능하나봐요



요로케 사은품도 준비해주셨네요


짜잔~!
아버지자전거가 블랙/레드라서
어머니껀 블랙/화이트로사드렸어요


유압식브레이크라고하네요


솔직히 저도 엘파마 로드 타는데
엘파마 자전거가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