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촌역 맛있는빵집 교토마블 Kyoto Marble

category 핫플레이스 2016. 11. 10. 12:53
반응형


이런빵집
좋아요 백만개


실은 며칠전에 주말에 맛있는빵집이 있다기에 무작정 따라갔었는데
토요일이어서 그런건지 아침 10시였었는데 모든빵이 솔드아웃이었드랬죠

그래서 그다음주 금요일
대체휴무로쉬는날
이때다싶어서 새벽부터 차까지집에두고 지하철을타고달려가 대기를했습니다
기다리던사람 무려
제로!
우왕 1등이다


평일 아침일찍가는것도 괜찮네요


한 30여분을 기다렸더니 그제서야 직원분이출근을하시고
앉아서기다리라고 탁자와 의자를 준비해주셨습니다


기본적으로 8시에오픈을하는데
평일이어서그런건지
빵은 기본4종류만 준비되고 초코랑 4색이었나 그런종류들은 10시반에 준비된다고 '주문을받을때에야' 말해줍니다


1빠로 빵을 샀어요
기본적으로 Full과 하프(Half)를 파는데
하프로 2개만사려다가 처제도갖다줄겸 4개를샀어요
플레인2개 메이플2개 모두하프로
그래도 좀 비싸네요ㅠ


여의도에들러서 여친을먹이느라 카페에..
맛있다고난리네요


아 정작 빵사진이없넹ㅋㅋㅋ
빵은 마치 손으로 찢어서먹는 그런것처럼
danish 빵입니다
정말맛있어요ㅋㅋ
오랜만에 식빵을 안남기고 다먹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