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 프로야구,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

category Sports 2016. 3. 15. 14:10
반응형

저는 KIA 타이거즈의 팬입니다

정확히는 해태 타이거즈의 팬이었죠

그래도 타이거즈는 영원합니다!

그래봤자 여친느님때문에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를 더 많이보는게 현실...


덕분에 대구구장을 몇번 찾았었죠

대구는 정말 더웠습니다

여름만 되면 항상 검색어에 오르는 대구날씨, 대구기온...

그래도 시즌이 돌아왔으니 더위를 즐기러 가볼 거 같네요


작년의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를 시작으로 여러 구장들이 재구성에 들어갔죠

리모델링보다는 아예 필드를 옮겨 새구장을 짓기 시작했었습니다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는 정말 멋집니다 ㅠㅠ

이를 따라 대구에서도 삼성라이온즈 구장이 새로 들어섰습니다

구장이름은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


새로운 구장을 보기 전에 구 구장부터 잠깐 보시겠습니다!



야구장...

당연히 이게 전부 아닙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남자) 여러분??

부디 그렇다고 해주시고...




이젠 옛구장이 되어버린 대구야구장...

그동안 수고많았어~


새로 들어선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 위치입니다



<출처:네이버>


시원시원하게 변두리(?) 지역인거 같네요!

조망도입니다

전경은 시원시원하게 좋네요

옆에 실제로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작은 호수도 있고




........

역시 삼성은 삼성인가요?

대세인 여자친구가 개장식에 함께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여자친구!

개장식은 3월 19일 오후 12:30분에 하는데...

그런데....

여자친구가 온답니다....

개장식 티켓은 3월 11일에 이미 티켓링크에서 판매가시작되었구요...

저는 구할방법이 없겠죠....?



저같은 사람들에겐 제일 중요한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입장요금입니다

근데...왠지...

새로운 구장에 가면서 왜 요금이 더 싸진 느낌이죠?

그냥 느낌탓인가요...

잠실이나 목동이 너무 비싸서 상대적으로 싸게느껴지는건가...

아무튼 그래도 제일 합리적인거 같네요 ㅠㅠ

아 서울은 너무 비싸...모든게....



마지막으로, 저는 기아팬인데

블루멤버십에 왜 가입했는지 모르겠는데...

(기아팬인 여친느님 구합니다...)

블루멤버십에 가입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네요

티켓도 하루 전 예매가능하고..

뭐..그렇다구요....


아참! 중요한거

원래 대구구장은 햇빛을 피하는거때문에 3루가 홈팀의 응원석이었는데요

이번에도 연속성을 가지고 3루 더그아웃을 홈팀이 사용한답니다

예매하실때 꼭 참고하시구요

각종 편의시설도 3루쪽에 많이 생기겠네요


삼성라이온즈 홈페이지에 가면 아래사진처럼 되어있는 상단 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끝에 보면 '블루멤버십 티켓예매라' 라고 있어요

이곳에서 블루멤버십 가입 및 혜택확인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긴한데..

지금은 블루멤버십 가입이 끝났습니다

그런데 가입이 종료되고 나서 공지사항으로 추가 가입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다라는 여지를 남겨뒀네요

언제뜰지는 모르겠으나 필요하신분은 주시하고 계시는게 좋을 거 같네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 경기를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기아타이거즈 화이팅

타이거즈 이겨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