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 프로야구 고척스카이돔, 고척돔구장..

category Sports 2016. 3. 15. 13:08
반응형

서울에서 인천으로 가던중 항상 들렸던 응원소리를 이제는 못듣게 되었네요

아쉽게도 넥센 히어로즈가 홈구장을 목동경기장에서 고척스카이돔으로 변경하게되었어요

그동안 고척스카이돔 건설에 시끄러운소리가 참 많았는데,

어찌저찌해서 스카이돔으로 결정이 되긴 되었나봐요


교통도 불편하고, 참 앞으로도 말이 정말 많을 것 같은 구장입니다


저는 잘 안가게 될 것 같긴한데 어찌되었건 한번은 가볼 것 같으니

고척 스카이돔!


<출처: 네이버지도>


지도에서 보이는 저기가 고척 스카이돔인데..

동양미래대학 맞은편..

저기는 부천/인천쪽으로 빠지는 길목이라...365일 막히는 곳인데...

에라 저는 모르겠습니다 서울시에서 대책을 마련하겠지요...





우리나라 최초 돔구장이라 이슈가 되긴 되는거 같은데 시작이 별로인거 같긴해요

대책없는 오픈이랄까...

아무튼 잘 풀어나길 바랍니다


정규시즌이 시작되면 티켓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구장이기도 하지만 국내 첫 스카이돔 야구장이다보니, 날씨에 구애받지않고 경기를 할 수 있는곳이라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아 모든 야구장이 돔구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티켓예매시 꼭 확인해야 할 좌석배치도!

고척 스카이돔은 1루가 홈팀입니다

즉, 1루쪽 좌석을 넥센 히어로즈가 사용합니다

자세한건 서울시설공단에 들어가보시면...별거 없습니다 이거랑 똑같은건 함정...

뭐 다른구장과 차별화를 시키려고 했나..

다른야구장은 홈을 밑으로 해서 내야쪽 좌석을 아래에 두는데...

별걸로 차별화를 시켰네요 보기힘들게


<출처: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그 무엇보다..위에서 계속 언급했듯이,

주차가 상당히 문제될 것 같습니다

서울시설공단에 들어가면 바로 아래와 같은 공지를 볼 수가 있는데요

프로야구 경기시 일반주차 불가합니다

막상 시즌이 시작되면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일단은 공지는 저렇게 되어있네요


다행히 대책을 인근주차장을 활용하라는 방안으로 잡은거 같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목동구장은 경기시 하루종일 4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프로야구가 최소 3~4시간, 미리 입장하는것까지 감안하면 최소 5~6시간인데..

주차비만해도 티켓값이 나올지경이네요


야구장은 보통 먹으러 가는데 말이죠...

안에서만 모든 식도락거리를 팔아서 본전을 뽑으려는 심산같습니다


<출처: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출처: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일단은 공지가, 프로야구 경기시 일반주차는 불가하다고 되어있으니

구장에 가시는분들은 꼭 참고하시어 대비하시기 바래요

어찌되었건 박병호, 강정호가 빠진 넥센 히어로즈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아무나 화이팅이고

기아타이거즈가 이겨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