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주 맛집 삼겹살집 박가네소금구이!

category Taste Road 2017. 7. 14. 09:25
반응형

서울에 있다가 서울/진주로 떨어지게된 주말부부
입맛이 까다롭다
그래서 주로 진주에 지내는 와이프가 검증한곳만 가게되는데 그중 한곳
박가네 소금구이!
진주 도동로에 있다


가게 앞 노상주차장에 주차가능!
주차비는 얼마였더라...ㅠ


기본상차림!
어디나 비슷하다ㅋㅋ
공식이라도 됐나..


그날은 야구가 있던날이라 야구를 틀어달라고해서 시청중
난 기아팬이지만 다행히도 롯데와 경기중이라 시청할수가있었음ㅋㅋ


고기는 이렇게 통으로 나온다
위에서 볼때는 모르나


이렇게 옆에서 보니? 꽤 두껍다ㅋㅋ

신기한건..
이렇게 갖다주고 조금익히다가
고기를 다시가져간다
그래서


이렇게 잘라서 가져온다?
그냥 거기서 초벌해서 잘라오면되잖아
왜 이렇게 번거롭게하니ㅋㅋ
우리고기 이렇게 두껍다 이거 자랑하는건가ㅋㅋ
고기는 맛있어서 좋다ㅋㅋ
그리고 또 일미가 바로 아래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어딜가나 맛있다
역시 아재입맛인가..
암튼 또한곳을 알았음
또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