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교보문고의 고객센터

category DAYS 2022. 12. 7. 09:50
반응형


어떠한 상품을 사고, 만족하는데 있어서 상품의 품질이 제일 중요하지만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그 처리과정 또한 매우 중요하다.

며칠전..교보문고에서 책을 하나 주문했다
다른것을 주문한것도 아니다
도서 전문 몰 교보문고에서 ‘책’을 주문 한 것이다
보통 택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니 잊고 있었다
그런데 며칠이 지나도 책은 안오고, 배송조회를 눌러도 아무 반응도 없으며, 심지어 취소도 안된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일정시간 대기가 끝나면 좀이따 다시전화하라고 전화를 끊어버린다
전화를 할때마다 대기가 스무명이 넘는데
다시 전화해서 대기하라고?
그래 다시전화해보자
또 대기가 스무명이다
이 뭐 서비스를 개같이 만들어서 뭘 어쩌란건지 모르겠다
고객상담하기 싫어 일부러 이렇게 만들었나?

자, 그래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 갈 일이 있어 해당 매장에서 물어봤다
직원이 가 문제를 알고 있다ㅋㅋㅋ
대기하다 자동으로 끊어버린다고..
그래서 어째야되냐 물어보니 뭐래는줄 아나
일찍 전화해보시란다ㅋㅋㅋㅋㅋ

아마존같은 서비스를 바라는게 아니야
아무리 그래도 국내에서 어느정도의 인지도를 가진 몰이면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해야지...

이참에 영풍문고에서 주문했다
교보문고 빠빠이

반응형

'DA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 5세 아이 영어놀이대화  (0) 2023.09.06
멘토  (1) 2023.04.21
주말부부?  (0) 2017.07.14
아 올해도 다이어트는 물건너 간건가  (0) 2016.11.09
건배사! 대박 건배사 추천  (0) 2016.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