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목동 찜질방 파라곤 스파

category 핫플레이스 2016. 3. 28. 12:42
반응형


근래에들어 의자에 오래앉아있고, 스마트폰 등 여러이유로 자세가 부정확한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어깨와 등, 목에 담이 자주 걸리곤 합니다

저도 스마트폰을 과하게 이용하고, 매일 컴퓨터앞에 앉아 모니터만 바라보고 있으니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현대인들의 숙명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저는 잠시라도 자세를 교정하고자 집에 있는 컴퓨터책상을 과감히 버려버리고

바테이블로 바꿨습니다

조금 높기도 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근육도 자주 뭉치고 담도 자주걸리는데 한번 담이걸리면 1~2주는 기본으로 갑니다

한의원을 가서 침을맞고 부항을 해도 잘 낫지도 않구요

그래서 가끔 주말이면 찜질방을 찾습니다

뜨뜻한 찜방에서 등도좀 지지고 땀좀 빼면 약간은 괜찮아지더라구요


찜질방을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그중에 영등포에서 꽤 큰곳이 시랄라 찜질방이죠

한두번 가봤는데 별로 가고싶지가 않습니다 그곳은

꽤 크긴하지만 중국인들이 많이 오죠

관광코스인가봐요

죄다 꽐라꽐라거리고 좀 너무 붐벼서 약간 싫습니다

그래서 찾은곳이 목동에 파라곤스파



목동 SBS쪽에 있는 파라곤 스파

지하1층에는 식당가로 구성돼있고

스파는 지하6층에 있습니다

지하2층이 주차장!

스파이용자는 주간에는 4시간 무료주차, 야간에는 8시간 무료주차입니다

주차를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6층으로 이동



입구에서 목욕탕만 이용할건지 찜질을 이용할건지 선택해서 결제를 하구요

(목욕탕은 인당 7천원, 찜질복대여는 인당2천원입니다

저희는 2인 찜질로 18천원 결제)

받은 번호대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남탕/여탕으로 이동

간단하게 샤워 후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찜질방으로 입장하면 바로 왼쪽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안마/테라피 등 힐링케어가 있구요



꽤 크지만 사람은 적당히 있습니다

씨랄X 찜질방보다는 훨씬 쾌적하네요

무엇보다 중국인관광객들이 없어서 천국

꽤 커서 티비는 2~3개 있었던 것 같네요



간단한 매점은 이곳을 이용하고

왼쪽 뒤편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종류는 그곳에서





안마기가 10여대 정도 마련되어 있는데

안마기가 2천원이네요

이것도 씨랄X보다 싸서 좋습니다

해보진않았어요

담이걸린터라 아플거같아서



저기 정면에 보이는곳이 무슨 불가마였던가 그런데

불가마 청소시간은 오후2~3시, 6~7시라고 들었네요

이건 직접 전화해서 물어봤었던거..

저번에 갔을때 불가마가 청소중이라 진입불가라고 되어있어서 미리 확인해보고 갔습니다



이곳이 매점 뒤쪽 식사하는 식당

식사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우리는 빙수로 해결!

이제 좀있으면 여름이라 밖에서도 많이 먹게 되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인절미빙수를 좋아하는데 ㅋㅋ

오랜만에 먹은 빙수 맛이 괜찮네요



냉방~

불가마를 나와서 냉방으로 오면 천국이 따로 없죠



여기는 소금방

바닥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소금방에 가는 TIP은 불가마 옆에 개인용 깔개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거들고 들어가서 이용하면 좋습니다






뭐 개인적으로 씨랄X보다 좋다는거지 여기가 무조건 좋다는건 아닙니다

다 장단점이 있을거고

제 경험으로 주관적인 생각이니 알아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등에 담이 자주오거나 목/어깨에 담이 자주오는데

해결방법좀 잘 아시는분은 말좀해주세요 ㅠㅠ


반응형

'핫플레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문학구장 불꽃놀이!  (0) 2016.04.05
당산역 생활맥주 치맥한잔!  (0) 2016.03.30
[슈퍼커피] 당산점  (0) 2016.03.24
[한강 그늘막텐트] 가능기간  (0) 2016.03.18
슈퍼스타 휘트니스 풍납동  (0) 2016.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