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넥센 히어로즈가 드디어 고척돔시대를 열었죠

뭐..고척돔에 문제가 많지만 넥센 탓도 아니고

그래도 '돔' 구장이니...응원해줍시다


동양미래대학에 주차를하고 가는길에

시범경기 티케팅을 하려고 일찍 갔는데, 어차피 시범경기는 좌석지정도 아니고 테이블석에 앉으면 뭐하겠나 싶어서

밥이나 먹으러 갔습니다

밥먹을곳은 그래도 대학가다 보니 고척돔 맞은편에 먹거리들이 좀 있긴해요



어찌저찌해서 밥을 간단히 해결하고 나오는길에

쥬씨 라고 생과일쥬스를 싸게 파는 곳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원래 쥬씨(juicy)는 프랜차이즌데

이곳 쥬씨는 프랜차이즈인데도 맛이 다른데랑은 좀 달랐네요


제가 주로 이용했던 곳은 당산점인데

당산점은

아...

너무 달아요

그래서 정말 가끔 먹거나 잘 안먹는편인데

이곳도 달려나? 하고 그냥 지나치려는데 목이 좀 마르고 입가심도 좀 해야해서

'딸바' 랑 '망바'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작은 사이즈라서 개당 2천원!


딸바는 딸기 + 바나나

망바는 망고 + 바나나




쥬씨(JUICY)는 창고를 직접 운영하여 원가를 절감한다고 설명되어있고,

쥬씨쥬스의 단맛은 최대한 많은 과일과 배즙, 소금, 설탕을 적정비율로 섞어 만들었을 때 나오는 맛이오니

걱정마시고 드셔도 됩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걱정해야되는건 그냥 제가 판단하고 싶습니다 판단을 강요하지 마세요)



여기 지점 이름이

고척돔구장점인가? 그런데

여기는 좀 단맛이 덜하네요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다른데는 정말 와 과하게 달다..

라는 생각이 좀 들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뭐 생과일만 사용한닥도 하고 많이 달지도 않으니..

고척돔구장 갈때는 아마 자주 먹게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뭐.. 이번에만 제조과정에서 설탕이 덜들어갔거나 해서..

조금 덜단것일수도 있으니 다음에도 또 먹어보고 판단해봐야겠네요

제발 많이 달게 하지 않았으면 ㅠㅠ

맛없어도 되니 설탕 소금은 좀 넣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기.승.전. 기아타이거즈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