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봄이 봄이 왔어여~~

봄이 왔어여~~~

화창하죠

날씨 참 좋습니다

어젠 비가 왔는데

오늘은 봄이 햇살에 춤을 추고 있네요


저는 제품을 사면 꽤 오래 씁니다

복불복이 잘걸려서인지 고장도 잘 안나기도 하거니와

워낙 애지중지 잘 아껴서 쓰는 탓일까요



전에 사용하던(꽤 오래 사용하던) 제품이 고장이 나서 더이상 쓸수가 없어요

전에는 목밴드형 넥밴드형으로 LG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했었는데

꽤 오래썼지만 중간에 고장이(?) 한번 났었죠

큰 고장은 아니었지만 몇분? 몇시간? 정도 먹통이 됐었던..

아마도 운동을 하면서 땀이 들어갔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드는데요




전에 사용했던 LG 블루투스 이어폰

비록 지금은 고장났지만 오래 사용했으니

그동안 수고했다~



생활방수가 되는 제품인데

오래사용해서그런지 저부분에 땀이 들어간건지

먹통이 되더라구요



전자제품은 복불복이라지만,

복불복이 잘 걸리는 편인데

대체 왜

도대체 왜!!!

이번에는 재수가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이번에 브리츠에서 나온 BZ-M99라는 모델을 구매했는데

블루투스 연결에 문제가 있는지 조금 실망하긴 했습니다

브리츠 BRITZ라면 알아주는 회사라고 들었는데 말이죠




기본적으로 외형이나 포장은 되게 만족스럽습니다

넥밴드형은 안사야겠다 하고 운동하면서 사용할 제품인만큼

리뷰도 꼼꼼히 확인했었어요

운동중에 잘 빠지는지



유명한 회사 제품인지 내용물도 깔끔하게 좋네요




구성품은 뭐 똑같겠지만,

USB 케이블, 인이어 마개,

빠짐 방지용(?) 연결부위 등이 있네요



넥밴드가 아닌만큼

잘 빠지지 않게 목에 걸 수 있게

이어폰 양쪽끝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이렇게 붙습니다



충전중에는 이렇게 볼륨버튼쪽에 불이들어오네요

제품은 상당히 만족합니다

겉모습만요


제가 복불복에서 잘못걸린건지...

검색을 해봤는데

저랑 비슷한 문제가 있는 리뷰가 있긴하네요


음악이나 동영상 등 재생시

특히 음악재생시에 다음노래로 돌아가거나

앞노래를 다시듣거나 할때

음악 첫부분이 버벅입니다

마치 버퍼링걸렸다가 한번에재생되는것처럼

그리고 동영상 재생시에는 싱크가 잘 안맞네요

2~3번 재생시 한번정도 싱크안맞는정도?


아래는 테스트영상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폰의 문제인가 싶어서

블루투스로 사용하는 스피커랑 비교해본거에요




제품의 문제겠지만, 복불복에 걸린게 아쉽긴하네요

왠만하면 이런 복불복엔 거의 안걸리던데

황당하기도 하지만 뭐 내일 a/s 보내야되는데

아쉽긴 합니다


추후 a/s에 대한 내용도 게시할 예정


봄인데 다들 벚꽃놀이 가세요


아래는 혹시나 바쁘신분들을 위한 서비스

안양천의 벚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지금이 아니면 볼 수가 없어요

당장 나가세요~

밤에 보는 벚꽃도 환상적입니다

행복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