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얼마전 여친느님이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전기장판 비슷한걸 산다길래

x마트에 가서 찾아봤어요

전기방석 같은걸 찾았는데, 찾다보니 치료용(?)으로 배에 올릴만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저도 어깨와 등에 담이 자주걸리는편이라 따뜻하게 해주면 좋을까 싶어서 구매하려던 찰나

그런데 그 옆에 있던 저주파치료기를 발견했죠


저주파치료기는 한의원에서 물리치료같은걸 받을때 사용하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현대인들이 자세가 안좋고, 의자에 오래앉아서 모니터만 바라보고 일하면서 얻는 고질병이라고들 합니다


다른말로 근육통이죠

근육이 뭉쳐서 활동하기 불편할때 '담에 걸렸다', '담이 걸리다' 라는 표현을 쓰는 거라고 합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줘야 담이 풀리게 되는데요


저는 담에 자주걸리기때문에 많이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죠

한의원도 가보고, 외과에 가서 근육주사도 맞아보고

근데 치료가 정말 힘듭니다

잘 낫지도 않구요


한의원에 제일 자주가는데 한의원을 간다고해도 딱히 치료가 되는것도아니고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솔직히 담걸렸을때 직방인 치료법은 '사혈'이라고 합니다

말그대로 근육뭉친곳의 사혈을 통해 피를 빼주는게 제일이라고 하는데 무섭기도 하고 사혈을 잘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니

사혈은 좀 피하게 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치료도하고 미연에 방지도 할겸 개인용 저주파 치료기를 구입했습니다


x마트에서 제품을 찾고

주문은 온라인으로 뙇!

택배는 언제나 설레이죠

택배는 진리입니다



박스는 큰데 내용물이 작아서 당황



내용물을 열어보면 부항같이 생긴 고무들과 본체, 연결선들이 있네요
부항기처럼 생긴건 추가로 구매한겁니다
오래오래 쓸거라서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부항기접촉부위를 구매했어요



본체에는
전원버튼과
모드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버튼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구성품중에 아래 빨간동그라미 친 게 스펀지같은건데

부항기 안에 집어넣는겁니다

집어넣기전에 물을 충분히 적셔주면 부피가 확 커지게 되죠




스펀지에 물을 묻혀서 이렇게 넣어주면 끝



연결선을 컨트롤러와 부항기에 연결해 주면 조립끝



좀 야하지만
담걸린부위 근처의 근육들에 붙혀서 전기자극을 통해 치료를 하면 아주 시원하네요
담걸린 후에도 치료하는 목적으로도 사용할테지만
저는 담이 나은 후에도 꾸준히 근육관리를 좀 해야할 것 같네요
아 지긋지긋한 근육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