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빈 브라더스, Bean Brothers 합정

category 핫플레이스 2016. 4. 17. 19:31
반응형

자주가는 합정에는 괜찮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빈 브라더스, Bean Brothers는 꽤 괜찮은 카페네요

직접 찾아서 간건 아니었지만, 근처에 차를 파킹하고 합정역쪽에 식사를 하러 가던 중 가게 된 곳

Bean Brothers 카페

식사를 마치고 와서는 간단히 아메리카노나 한잔 하러 들렀었죠

합정 빈브라더스

합정역에서 아랫부분에 있습니다







바깥은 이렇게 생겼지만,

내부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특히 아메리카노가 좀 비쌌던게 좀 의아했는데

아메리카노 같은 경우 무한리필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드네요




특이하게 고장난(?) 커피머신으로 내부가 보이게끔 테이블을 제작해놨네요



여기는 내부에 복층으로 구성되어서

2층에서 아래를 내다봤습니다



내부도 상당히 넓어서 테이블도 엄청 많네요



요즘 인테리어가 대세이긴 하나봐요

테이블을 보면

특이하게 되어 있네요

블록같은 것을 쌓아서 위에 판을 놓고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디자인은 좋은데

솔직히 저 테이블은 사용하기엔 별로에요

다리가 안들어가서 불편합니다



여느 카페처럼 Bean 과 스콘 등을 팔구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초코머핀을 시켰어요




초코머핀!

안에 초코렛이 이따시만큼...

맛있는데 아우 느끼해서 그냥 ㅋㅋ



빈브라더스

아메리카노가 조금 비싸지만 무한리필이 되니 오래있는분들은 좋지만

나같은 사람들한테는 그냥 바가지처럼 느껴져서

조금 그렇네요

기본으로 무한리필 안되는 것과 무한리필용으로 나눠서 계산을 하면 좋겠지만,

그럴리는 없을거 같고

그냥 바가지같습니다


무튼, 오래있을 사람들한테는 좋네요

참, 빈 브라더스는 체인점이라서 여기저기에 있습니다

오늘은 두물머리에 놀러가는길에 팔당대교 남단에 있는 것두 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