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는 VIPS를 참 좋아합니다

먹을게 많기 때문이죠

종류가 많잖아요


뷔페 사랑합니다


애슐리

사랑합니다


이 애슐리가 당산역에 있었다니 ㅋㅋ


애슐리에 등급이 있는건 다 아시죠

당산역에 있는 애슐리는

아래처럼 평일런치 9,900원

평일디너 12,900원

주말 12,900원이랍니다




그냥 들어가서

폭풍흡입을 위해 조금씩 조금씩 가져왔습니다

조금 가져왔어요



조금입니다



그쵸?

조금이죠?

이건 무슨 비빔밥이었던거 같은데...



요건 치즈스파게티인가 그랬어요



스프는 뭐 언제나 진리...



요 피자가 맛나서 계속 가져다먹었습니다

역시 피자는 도우가 얇은게 제맛



기부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음식쓰레기부터 줄이는게 기부라고 합니다

깨끗한 접시는 환경을 위한 가장 쉬운 기부랍니다.

모두들 환경에 양보하세요



메뉴가 VIPS나 다른등급의 애슐리처럼 엄청많진않습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 종류의 음식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정도의 가치는 된다고 생각하네요



마지막으로,

양푼그릇?

양은냄비로 조명을 꾸며놨습니다

독특한디자인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