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고 즉석떡볶이 당산!

category Taste Road 2016. 4. 17. 20:01
반응형

먹을걸 찾다 찾다 자주 가게되는 즉석떡볶이

원래는 자주 가는 곳은 마포에 있는 그곳!

그러나 귀찮기도하고 해서 주변에 있는 곳을 검색했더니 나오는 이곳

바로 당산역에 있는 '고고 즉석떡볶이' 당산점입니다

당산역 맛집! 당산에 즉석떡볶이 집이 있었다니!




당산역 옆에 오피스텔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 우측에 있는 바깥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가면 됩니다

계단에는 친절하게도 2층에 있는 점포들이 다 표시되어 있네요



요로코롬 조금 고전틱인건지 아니면 예전에는 유행했던 디자인이라 촌스러운건지 ㅋㅋ

주황주황 하네요 간판이



노랑노랑하게 외부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7~8개? 즈음 되는거 같아요

우리는 창가쪽에 뙇






고고 즉석떡볶이 메뉴인데

우리는 평범하게 치즈즉석떡볶이 2인세트와

이따 밥을 볶아먹을거라서 나머지는 패스



어디나 그렇듯

기본 반찬은 단무지밖에 안나옵니다

아 물은 갖다줌



치즈떡볶이 2인세트!

치즈를 올리기 전

야끼만두와 계란, 어묵, 양배추, 라면, 쫄면 등이 들어가 있네요

아 군침 ㅠ






배가 고팠던터라 허겁지겁 먹어치우고

얼른 볶음밥을 주문

볶음밥 해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예요


치즈토핑을 좋아하는 우리는 언제나 ㅠ

즉석떡볶이와 볶음밥은 어디나 진리인가봐요

아..그건아닌가

언젠가 이케아 가는길에 있는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갔을때는 먹다가 그냥 나왔던 기억이..

아무튼 근처에 맛있는 곳이 있다니 자주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