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뮤즈 뮤패드7m

category 리뷰/제품 2016. 3. 16. 14:02
반응형

와 날씨 정말 좋네요..

완전 봄입니다 이제

이젠 봄나들이들 준비하셔야죠~



<2015년 여의도 벚꽃사진>


저는 원래 갤럭시노트프로LTE버전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실제로 노트처럼 펜으로 끄적끄적 거리는 맛에 반했기 때문이죠

실제로 사용하면서도 만족도는 꽤 높았습니다

워낙 사고 팔고를 잘하는 사람이기에..가족들도 여친느님도 갤럭시노트프로만큼은 안팔줄알았데요 ㅋㅋ

어찌저찌해서 갤럭시노트를 팔아버리고

그냥 동영상만 볼 수 있는 패드를 검색했습니다

완전 저가에..뭐 그럭저럭 볼만한 패드를 찾았어요

바로 아이뮤즈에서 나온 뮤패드 7m


너무크지도 너무작지도 않은 7인치에 8기가 하드, 1기가 메모리에, 거기다 아날라고 라디오기능까지 ㅋ

사용목적은 오로지 동영상 시청이기때문에 저에게 만족감은 딱입니다



본체 박스와 함께 액정보호필름이 뙇!



구성품은 USB케이블이 전부입니다

뭐 micro 5pin으로 충전되니 충전기는 따로 필요없죠 요새는



안에는 뭐 이런..

iMUZ 스티커가 있는데...

이런건 왜있는지 모르겠습니다~



7인치라서 패드치고는 손에 착 감기네요

기본 어플들입니다

솔직히 저가 패드로 이정도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로모드도 시원하게 지원되네요

다시말씀드리지만 제 목적은 동영상 시청!



동영상 시청을 목적으로 장만했기때문에 동영상만 잘나오면 됩니다

동영상 자알 나오네요

원래가 저 어플이 휴대폰용으로 나와서 화면이 커지니깐 화질이 약간 떨어지긴 하나

감안하고 구입했기 때문에 불만은없습니다



패드의 뒷면입니다

카메라도 달렸어요

그런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냥 '카메라가 달렸구나?'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봄나들이 갈때 차에서 동영상 시청용으로 제격!

(어차피 차에서 자게될건 함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