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전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고장나서
브리츠전자에서 나온 BZ-M99모델을 구입했다는 포스팅을 했는데
기기에 문제가 있어서 A/S를 보냈다
지금은 A/S를 보낸지 꼬박 2주와 4일이 지났는데
제품을 보낸지 일주일 후에 A/S 접수가 되었다는 문자가 왔고,
지금 2주 4일이 지났는데 전화연결도 안된다
일부러 전화를 안받는건가?
고객센터에는 전화받는 직원이 한명밖에 없나?
아니면 고객센터에 수십명의 직원이 있는데 그사람들이 다 전화를 못받을 만큼의 A/S가 접수되는것인가?
아 진짜 미치겠다
전화라도 받든지
뭐 진행상황이라도 알려주던지
다시는 브리츠 제품은 쓰지말아야지...
교훈이라도 하나 얻었으니 다행
아래는 기존에 브리츠 BZ-M99 블루투스 연결문제 동영상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투스 이어폰 GBH-S3300 모비프렌 제품을 구매하다 (0) | 2016.05.10 |
---|---|
아이폰 블루투스이어폰 연결문제(버퍼링 등) (0) | 2016.04.21 |
[아이폰6s vs 아이폰SE VS 아이폰7] 나는 선택한다 (0) | 2016.03.26 |
[나사 어플]클로이 모레츠가 극찬한 NASA 어플리케이션? (0) | 2016.03.25 |
아이폰SE 한국은 3차출시 확정.. (0) | 2016.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