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enovo 700-i7/Quad

category 리뷰/제품 2016. 3. 14. 14:45
반응형

봄이다 봄

봄~봄봄 봄이왔네요~

항상 이맘때면 스물스물 올라오는 벚꽃좀비..로이킴의 '봄봄봄'

다시 그때가 왔네요

시간 참 빠르죠?

로이킴-봄


슬슬 벚꽃구경, 벚꽃놀이가 검색어 순위에 오를때가 됐네요

벚꽃개화시기, 벚꽃명소 등등..

솔직히 저는 벚꽃에 대해 큰 감응이 없어요..

캠퍼스가 그렇게 예쁘다는 경희대학교에서...

벚꽃축제때만되면 시험때문에 벚꽃볼시간이.......


어찌됐든간에 다들 봄꽃, 벚꽃맞을 준비들 하세요~~


이번에 봄이 되면서 새로운 꿈이 생겨 기존의 노트북을 팔아버리고 새롭게 장만하게 된...

Lenovo 700-i7 Quad!!

솔직히 i5 cpu버전도 가성비가 괜찮은데

i7정도 필요하기도 하지만...

i5버전보다 i7이 끌렸던건 역시나 White 풍의 디자인...

그동안은 항상 노트북은 Black만 썼었죠

어두침침...

솔직히 때도 잘 안타고 좋긴해요 블랙이..

하지만 이번엔 왠지 White가 끌렸습니다

(여친느님께 생일선물로 사준 맥북이랑 비슷해서 질른건 안자랑...)


뭐 어찌됐건 조금 더 비싸지만 White 디자인으로 산건 후회하지 않습니다


레노버 700-i7 Quad!!

White 디자인 괜찮아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저에게는 갑으로 생각했던

일반 ssd 하드디스크가 아닌 nVME 하드디스크를 설치해서 ssd보다 빠름 ㅠㅠ

천국이 따로 없네요...



주로 그동안 레노버 노트북만 쓰는데

이번부터 바뀐건지 어댑터가 특이하게 네모지게 생겼네요

이전꺼보다 괜찮습니다 느낌이 괜찮네요



노트북 오른쪽에는  3.0 USB 포트 2개와 HDMI 포트..그리고 맨위에 랜선꼽는곳이 있는데

랜선 포트가 참 괜찮게 되어있어요

랜선을 안쓸때는 닫혀있는데

아래사진처럼 랜선을 꼽게되면 열리게 되어 있네요


랜선포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샤프로 열어봤습니다



윈도우 10은 처음사용해보는터라 느낌이 되게 괜찮아졌네요

처음 윈도우10 나왔을때 설치해보고 완전 극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많이 발전했네요..



700-i7은 터치패드가 상당히 느낌이 좋습니다

부드럽고, 맥북처럼 두손가락으로 스크롤기능이 생겼구요..

(전에 쓰던 노트북은 패드 오른쪽부분으로 스크롤을 조정했는데 힘들었..)

키패드 특성상 먼지가 많이 들어가기에 키스킨만 구매했어요



레노버 노트북의 특징..

키패드중 특수키(F1~12)가 저렇게 되어있습니다

특수키로 사용되고 F1~12 키를 사용하려면 Fn키와 함께 동작을 해야하죠...

(솔직히 이부분은 별로인데 쓰다보면 괜찮...)

사진에 보이다시피 스피커도 좋아졌습니다 무려 JBL!!



이렇게 키패드가 있는거...

사랑합니다~



윈도우10 특성이..

Microsoft Edge라는게 있네요

브라우저 역할인거 같은데..

익스플로러보다 디게 가볍고 좋은거 같은데

엣지로 브라우징하다가 엣지로 열리지 않는건 자동으로 익스플로러로 넘어갑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엣지를 더 발전시켜서 모든 사이트가 열리게되면 더 가볍고 좋을거같네요..




윈도우 10 전체적인 느낌입니다

원래 배경화면을 개인사진으로 바꿔서 쓰는데

이느낌 괜찮아서 걍 쭉~쓰려고합니다


700-i7의 스피커!


그래픽카드도 괜찮아서 왠만한 게임도 돌아갑니다

아래는 제가 가끔 하는 게임인 와우(World Of Warcraft)의 실행사진인데

스샷으로 찍을 걸 그랬네요 ㅋㅋ

와우는 풀옵션으로 쿨하게 돌아갑니다





100만원대 초반의 노트북인데..

삼x, 엘x 등의 국내대기업 노트북으로는 이사양이면 100만원 중후분이나 될 거 같네요

실제로 이 사양으로 검색해봤는데 살 엄두가 안나네요

뭐 레노버 노트북 서비스 안좋다고들 하는데 실제로 예전에 받아본 서비스 느낌은 나쁘지 않아서 걍 쭉 레노버 사용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은 x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되게 좋네요

윈도우 10이 문제가 되긴 하겠지만...


요즘나오는 노트북은 윈도우 10부터 지원한다고 하네요

윈도우7 설치하실분은 미리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게...


nVME SSD에 듀얼쿨러에...발열도없고 조용하고 정말 좋네요..


레노버 노트북 만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