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맛있는 시리얼] 켈로그 후루트링

category Taste Road 2016. 3. 18. 13:02
반응형

요즘 미국에서도 핫하다는 인터넷방송...

'먹방'

어디에서 시작된건진 모르겠으나

아프리x 등 대부분의 인터넷방송에서 '먹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보는데, 먹방하시는분중 몇분은 보고있으면..

'와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먹지?'

'저분은 내장에 저렇게 공간이 큰가...?'

'내가 먹는것 10배는 먹는거같아 ㅠㅠ'

이런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요즘 핫하게 보고있는 먹방이 바로 '입짧은 햇님' 이라는 분이신데..

여자분이신데 털털~하고 형님같아 좋아요 ㅋㅋㅋ

여자분인데 엄청~나게 드십니다

근데 복스럽게 먹으니 볼만하긴 하더라구요


이분 방송 보다가 핫한 먹을게 생겼으니 바로 '후루트링'

저는 요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운동과 음식을 조절하면서 체중감량에 상당히 성공하고 있죠

그래서 왠만한 먹거리는 잘 참고있는데,


시리얼!!

어차피 저는 음식량 조절은 하고 있으니 시리얼은 지금도 먹고 있겠다 저건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이분 입짧은 햇님


<출처:youtube 스크린샷>


저분이 항상 먹방을 끝내고 '입가심'으로 드시는 저것이 바로 후루트링

켈로그에서 나온 후루트링인데요

후루츠링 아닙니다


햇님이 맛을 묘사해주시기로는 '새콤달콤'하다


당장 알아봤습니다

대형마트에만 팔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네요


근처 홈플러스에 전화를 해서 재고가 있는지를 물어봤는데

(이미 홈플러스로 향하고 있는건 함정)

재고가 없답니다 ㅠㅠ

그래도 홈플러스로 달려갔습니다

상담원이 잘못알았을수도 있지!


아니나다를까 막상 마트에 도착하니...

내가 그토록 찾던 후루트링이 있었습니다

(현재 홈플러스에서는 시리얼 2개이상 구매시 30% 할인 이벤트중입니다)

제발 상담원분들 신경좀 써주세요 ㅠㅠ


여하튼 3개를 구입했습니다

2개는 선물용!



수많은것중에 위생장갑이 붙어있는 상품을 뙇!

개이득



우유도 함께 사는 센스

저지방이 오히려 지방이 안빠져서 안좋다고하는데

다이어트를 해본결과 안빠지는건 없는것 같습니다

기승전 저지방우유



유통기한은 반드시 확인하세요~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알록달록 이쁘게 생겼는데 이게 색깔마다 과일맛이 다르다네요

그냥 집어서 먹어봤는데

우유에 안먹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



저는 먹방이 아니니 다이어트용으로 소량만 그릇에 담아서

우유와 함께 호로록!




꿀맛입니다

새꼼하기도하고 달콤하기도한데

너무 달달하진 않네요

너무 달면 어쩌나 싶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기에도 딱입니다



마파람에 게눈감추듯 먹어치우고

우유!

새콤한 우유가 참 좋네요


먹방을 통해 득템한거 같아 기분은 좋네요

시리얼도 많이먹으면 살찝니다

적당히 자기양에 맞추어!

운동도 함께~



반응형